크라우드펀딩 투자중개 회사 와디즈 통해 이벤트 참여 가능…내달 8일까지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손예진, 박해진 등이 주인공을 맡은 영화 ‘덕혜옹주’에 투자할 투자자를 모집 중이다.

동부증권(대표 고원종)은 크라우드펀딩으로 영화 '덕혜옹주'에 투자하는 동부증권 신규 고객에게 투자지원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영화 '덕혜옹주' 크라우드펀딩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영화 '덕혜옹주'의 크라우드펀딩은 크라우드펀딩 투자중개 회사인 와디즈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누적 관객수 기준 손익분기점을 돌파할 경우 투자금액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동부증권 계좌를 온라인으로 개설하고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동부증권 계좌를 주식배정계좌로 지정해야 한다.

이어 영화 ‘덕혜옹주’의 투자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투자지원금 2만 원을 8월 중 지급 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지난 21일까지 진행한 영화 ‘사냥’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영화 콘텐츠의 크라우드펀딩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영화 콘텐츠 외에도 크라우드펀딩의 영역이 넓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부증권은 지난 3월부터 와디즈, 웰스펀딩 등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체와 제휴를 맺고 크라우드펀딩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