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이랜드그룹이 전개하는 스포츠 키즈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FW시즌을 맞이하여 스포티즘을 강조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뉴발란스 키즈 신제품은 애슬레져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들로 디자인과 활동성을 강조해 감각적이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뉴발란스 키즈 FW 신상품, 박스로고 맨투맨 티셔츠(출처=이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출시한 ‘디테처블 항공점퍼’는 우븐 조끼가 세트로 구성된 상품으로 조끼와 점퍼를 단품으로 스타일링 하거나 점퍼 위에 조끼를 레이어드 하는 등 3가지 멀티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아 올 가을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디테처블 항공점퍼’와 세트로 구성된 우븐조끼는 핑크와 카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신개념 단열소재인 신슐레이트 충전재로 만들어져 두께가 얇고 가벼우며,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항공점퍼와 우븐조끼 1세트로 12만9,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뉴발란스 키즈는 면폴리 혼방소재로 땀 흡수 및 건조가 용이한 ‘박스로고 맨투맨’을 출시했다. 가격은 4만9,000원이며, 그레이, 버건디, 옐로우, 카키, 네이비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발란스 키즈 로고가 강조된 디자인으로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애슬레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운동회, 체험 활동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에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활동성까지 고려한 뉴발란스 키즈 애슬레져 아이템이 제격”이라며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을 맞이해 자녀나 조카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 FW 신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