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의 날 맞아 감사 영상 공개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LG유플러스가 국군 장병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오는 건군 68주년 국군의 날(10월 1일)을 맞아 국군 장병에 대한 ‘응원의 경례 영상’을 30일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 (출처=LG유플러스)

‘응원의 경례 영상’은 국방 수호에 매진하는 국군 장병의 복무 모습과, 국군 장병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로 어린이부터 노인들까지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남녀노소 전국민이 동참했다는 점이 특히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은 LG유플러스와 국방부가 페이스북에서 공동 진행한 ‘국군 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한 실제 응원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공개되는 영상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의 공식 SNS, 국방부 페이스북 및 SNS 등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캐라반 면회 이벤트에 당첨된 가족 및 지인은 국군의 날 당일에 국내 최초로 ‘캐라반’을 타고 집 앞에서 군부대까지 바로 이동해 해당 군인과 면회하게 된다.

국방부 관계자는 “군수신폰으로 장병들이 가족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준데 이어 지속적인 관심과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준 LG유플러스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입찰가로 1원을 적어 내 화제가 됐던 군 수신전용 전화 서비스를 주제로 한 ‘1원이 만든 작은 기적들’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900만을 넘겼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