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체크카드 이벤트 모음 (사진제공=우리카드)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체크카드 고객을 위해 풍성한 가을 캐시백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27일까지 할로윈데이 게임 할인 시즌과 ‘배틀필드1’, ‘문명6’ 등 대작게임 출시를 맞아 우리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우리체크로 게임하면 캐시백이 팡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피씨게임 유통 사이트인 스팀, 오리진, 블리자드, 다이렉트게임즈에서 이벤트 기간 내 합산 5만원 이상 체크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1인 1회에 한해 5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빼빼로데이 및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체크카드 이용고객들을 위해 ‘우리체크로 사랑도 쑥쑥! 점수도 쑥쑥!’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7일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CU·세븐일레븐·GS25·훼미리마트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인 1회에 한해 2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음달 13일까지 금·토·일 주말에 외식업종에서 2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역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이 제공되며 일 1회, 이벤트 기간 중 총 10회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가을여행주간을 위한 체크카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3일 까지 숙박업·여행사·항공사·고속버스·철도·렌터카·주유소(충전소 포함) 등 여행관련 7대 업종에서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역시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와 모바일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