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에디션 할인,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지난해 포켓몬 에디션 성원 보답 의미로 마련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전국 매장에서 ‘포켓몬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 방문 시 인기 포켓몬인 피카츄, 잠만보 등을 비롯해 다양한 포켓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의 ‘포켓몬 에디션’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지난 9월 중순 1차 라인업을 출시한 이후 높은 인기에 힘입어 2차 라인업으로 확대해 운영하고 있다. 포켓몬을 활용한 귀여운 용기 디자인과 가성비 높은 제품력으로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0만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토니모리는 포켓몬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2일까지 총 10일 동안 진행되는 3개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첫 번째는 포켓몬 에디션 세일 프로모션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두 번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만명에게 포켓몬 디그다 코팩 정품을 증정한다.

세 번째 프로모션은 ‘포켓몬을 잡아라’를 주제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이다. 토니모리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한 뒤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 #토니모리포켓몬 #토니모리포켓몬을잡아라 문구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다양한 포켓몬 제품이 담긴 ‘시크릿 박스(Secret Box)’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17일, 토니모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작년 하반기 출시한 포켓몬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포켓몬 에디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토니모리 ‘포켓몬 에디션’은 포켓몬과의 약 1년여 간의 협의를 통해 선보인 것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이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바디케어 등의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