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딜 코너에 남성화, 여성화, 가방 등 다양한 상품 마련…최대 43% 할인에 경품 증정까지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옥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7일까지 ‘금강제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고, 관련 상품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스페셜 딜 코너를 통해 금강제화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와키앤타키 남성 드레스화’는 5만 원에 판매하며 ‘레노마 여성 클러치 겸 크로스백’도 4만4,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레노마 남성 정장벨트는 38% 할인된 2만4,000원에 판매한다. 스페셜 딜 코너 외에도 남성화, 여성화, 가방, 잡화 등 카테고리 별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금강제화 전용 ‘20% 할인쿠폰’ 3매를 다운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금강제화 공식 스토어 내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 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최대 2만 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남녀화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에게는 금강제화 쇼핑백을 증정한다. 핸드백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블루투스 헤드폰을, 총 90명에게는 ‘GS칼텍스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옥션 브랜드잡화팀 신황민 팀장은 “금강제화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부모님, 가족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로 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