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 및 섭취 편한 스틱형 건강식품 수요 증가…합리적 구매 기회 '스틱데이' 마련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천호식품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막대과자와 유사하게 생긴 스틱 형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틱데이’를 개최한다.

최근 중장년층에게도 빼빼로데이 문화가 확산되고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까지 맞물리면서, 초콜릿 막대과자와 스틱형 건강식품을 함께 선물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천호식품은 환이나 젤리 형태로 돼 있어 보관이 쉽고 섭취가 용이한 스틱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는 스틱데이를 마련했다.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는 ▲전체식 홍삼 30포 ▲우먼솔루션 스틱 ▲MR-10 맨솔루션 등 베스트셀러 스틱 제품 4종이 엄선됐다. 

특히 ‘우먼솔루션 스틱’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먼솔루션의 스틱형 젤리 버전 제품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도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3mm 정도의 크기로 목 넘김이 편안한 천호식품의 환 제품 ▲굿나잇클래스 ▲검정콩흑발환 ▲강화사자발쑥환 ▲산수유1000 프리미엄의 스테디셀러 4종도 포함됐다. 

그 중에서도 ‘산수유1000 프리미엄’은 품질 좋은 구례 산수유가 87.45% 함유된 것은 물론 산수유의 효능을 배가시키는 아르기닌과 아연을 더해 중년 남성 선물로 좋다.

스틱데이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스틱 제품 8종과 더불어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러 제품 11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을 1박스만 구매해도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 제품 4종의 경우에는 3박스 구매 시 동일제품을 1박스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쇼핑몰인 천호넷을 비롯, 콜센터·백화점 등 천호식품의 모든 구매처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매년 빼빼로데이 시즌마다 막대 과자와 유사하게 생긴 스틱 형태 제품들의 매출이 급증한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건강식품으로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