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된 '캠프 다운'에 이어 '벙커 다운' 할인 판매 진행​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브랜디드 라이프스타일 코리아(대표 조환수)가 전개하는 캘리포니아 감성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 TEN)의'캠프 다운' 점퍼가 완판을 기록, 대세 롱패딩 대열에 합류했다.

​올겨울 핫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롱패딩'은 추워진 날씨와 새로운 F/W 트렌드가 맞물려 다수의 브랜드의 완판 행렬 및 리오더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달 출시된 행텐의 캠프 다운 점퍼는 우수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덕 다운으로, 착용 시 체형에 맞도록 유연하게 움직여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복원력이 뛰어나 볼륨감과 탄력성을 유지해준다.F/W 트렌드가 맞물려 다수의 브랜드의 완판 행렬 및 리오더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기능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 가성비 좋은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3차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한편 행텐은 캠트 다운 완판의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를 대표해왔던 '벙커 다운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벙커 다운은 일상생활은 물론 추운 겨울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 시에도 항상 쾌적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며, '푸시 벙커 다운'과 '블록 데코 벙커 다운',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텐 공식 홈페이지​​​​(www.hangte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gTenKorea)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