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추첨 이벤트, 상품권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KB증권(대표 윤경은, 전병조)은 28일(수) KoVIC(코빅 - Korea, Vietnam, India, China)지역에 분산투자하는 ‘KB KoVIC 펀드’ 판매 시작과 함께 판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oVIC은 KB증권이 ‘2018년 WM House View’를 통해 올해의 투자 유망지역으로 제시한 핵심 아시아 신흥국으로, 글로벌 교역 증가 및 수요 호조에 힘입어 경기 회복세가 나타나고 있는 한국(Korea), 베트남(Vietnam), 인도(India), 중국(China)을 말한다.

▲ (사진제공=KB증권)

이 펀드는 KoVIC 지역의 대표 ETF를 중심으로 국가별 자산배분과 포트폴리오 종목 구성 등을 KB증권 리서치센터로부터 자문 받아 KB자산운용이 운용한다.

KB증권은 ‘KB KoVIC 펀드’ 판매와 함께 6/29일(금)까지 ‘성장성이 높은 KoVIC에 투자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KB KoVIC 펀드’ 등 KoVIC 지역에 투자하는 대표펀드 11종으로 구성된 ‘KoVIC 펀드 셀렉션’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번째, 경품추첨 혜택으로 대상 펀드별 1천만원 이상 매수 고객 중 총 두 차례에 걸쳐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차별 1등 1명(총 2명)에게 500만원 상당, 2등 2명(총 4명)에게 각 200만원 상당, 3등 5명(총 10명)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5월 중 2/28일(수) ~ 4/30일(월) 가입 고객 대상 1차 추첨, 7월 중 2/28일(수) ~ 6/29일(금) 가입 고객 대상 2차 추첨)

두번째, 상품권 지급 혜택으로 일시납 고객에게 5천원(5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1만원(1천만원 이상 2천만원 미만), 2만원(2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 3만원(3천만원 이상) 상당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금액을 자동이체 2년 이상 적립식 매수 약정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아메리카노) 1매를 증정한다.

김동기 IPS본부장은 “KB KoVIC 펀드는 미국 금리인상 가속화 우려에도 불구하고 이머징 국가의 경제성장이 글로벌 경제를 견인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올해뿐만 아니라 중장기적으로도 좋은 투자대안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