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최근 리뉴얼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로운 TV CF를 선보인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새 광고는 세련된 오피스룩의 수지가 사무실에서 한 잔의 커피를 즐기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우아하게 커피를 타는 수지의 모습과 함께 ‘수지는 갈아 탄다’는 중의적인 카피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신선한 원두를 갈아 신선한 모카를 탄다’는 수지의 나레이션으로 신선하게 갈아 넣은 원두를 더해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이 강화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차별점을 강조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최근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네스카페 허니골드’ 커피믹스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원두를 신선하게 갈아 넣어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강화하고, 뉴질랜드 청정 우유를 사용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신선한 모카 또는 허니골드 180개입 제품과 미니 프라이팬을 함께 구성한 한정판 기획팩도 선보인다. 

 

증정품 프라이팬은 토스트, 오믈렛 등 간단한 아침 식사를 만들기 좋은 사이즈와 나무 손잡이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프라이팬 기획팩은 롯데마트, 농협 및 온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관계자는 “갈아 넣은 원두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강점을 전달 하고자 새로운 TV CF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CF는 오피스를 배경으로 한층 성숙해진 수지의 매력이 어우러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