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트러블 스킨, 비자 시카밤 구성에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추가 증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비자 트러블 스킨 & 비자 시카 밤 듀오 세트(#쓱싹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쓱싹듀오 세트는, 세안 후 잔여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닦아주는 ‘비자 트러블 스킨’과 예민해진 피부 진정 및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자 시카 밤’ 본품으로 구성되며, 기존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대용량 샘플(50ml)까지 추가 증정해 세트 구성품만으로 손쉽게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다.

먼저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으로 개운하게 딥 클렌징을 한 후, 비자 트러블 스킨을 화장솜에 적당량 덜어 닦아내듯 발라주어 모공 안팎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정리한다. 

마지막으로 비자 시카 밤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간편한 3 스텝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비자 라인 제품에 함유된 비자 오일은 피부 보호 및 강화에 도움이 되며, 이번 #쓱싹듀오 세트에 포함된 비자 트러블 스킨과 비자 시카 밤 제품은 모두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4월 30일부터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초극소심 피부고민러 궐기대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부 고민 때문에 소심해진 자신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비자 시카 밤’을 증정한다.

피부 고민을 쓱싹 케어해 줄 이니스프리 ‘쓱싹듀오 세트’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