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촬영 사진 SNS 인증 시 참여 가능…日 다카오카 여행 등 경품 제공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남양유업(대표 이정인)이 ‘초코에몽 덕후(오타쿠의 한국식 발음 오덕후의 줄임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 하기 위해서는 ‘초코에몽’ 덕후 콘셉트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캠페인 기간은 5월 31일까지 이며, 경품은 일본 다카오카 2박3일 여행 3매, 스메그 미니냉장고 1대, 닌텐도 스위치 10대, 초코에몽 기프티콘 100건 등이다.

특히,= 일본 다카오카 투어 1등 경품에 도라에몽 덕후들의 관심이 뜨겁다. 

다카오카는 도라에몽 작가의 고향으로 도라에몽 캐릭터 뮤지엄, 갤러리 등 다양한 도라에몽 체험이 가능해 도라에몽 덕후들의 성지라 불리우는 곳이다.

자세한 내용은 초코에몽 홈페이지(www.chocoem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7일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현재, 참여 게시물이 1,300여건을 돌파했고 종료일까지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 마감기간에 가까워질수록 도라에몽 덕후들의 관심과 참여, 문의 등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2차 이벤트 ‘초코에몽 덕후 레시피 캠페인’은 에몽 꿀조합 레시피를 소개하는 이벤트로 오는 6월에 진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