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휴가지 모두서 활용 가능한 리조트웨어…점프수트, 원피스 등 다양한 상품 구성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018년 여름, 편안하면서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도심 속 일상부터 뜨거운 태양이 있는 바닷가에서의 여유로운 휴가까지 어디에서나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무더위에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의 디자인에 럭키슈에뜨의 시그니처 패턴과 세일러 카라, 플리츠 주름, 톡톡 튀는 컬러 배색 등 포인트 디테일이 어우러져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소녀감성을 자아낸다. 

티셔츠와 스커트, 점프수트, 롱 & 미니원피스를 비롯해 로브, 밀짚모자, PVC 백, 여행용 캐리어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뜨거운 여름 햇살아래 입기 좋은 선명한 컬러 배색의 원피스와 롱 스커트가 눈길을 끈다. 

전체적인 플리츠 디테일에 미니 기장, 깊은 V넥과 큰 배색 카라, 옐로우, 핑크 등 파란 하늘과 대비되는 밝은 색상으로 톡톡 튀는 소녀감성의 발랄함을 자랑하는 ‘플리츠 빅 카라 니트 원피스(29만8,000원)’와 배색 스트라이프 사선 패턴과 플리츠 주름을 적용한 유니크한 ‘롱 스커트(46만8,000원)’는 럭키슈에뜨의 뮤즈 ‘설리’가 화보 촬영 시 입어 벌써부터 인기다.

한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온라인 몰에서만 선보인다. 

컬러파우치와 로고 프린트가 돋보이는 투명 PVC 백, 넓은 챙과 레터링 자수, 긴 스트랩이 특징인 밀집모자, 24.5인치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럭키슈에뜨만의 감성이 드러나는 화물용 캐리어 등이다. 캐리어를 제외한 액세서리 가격대는 6만8,000원~7만8,000원.

럭키슈에뜨의 장정애 디자인실장은 “유니크한 디자인에 여유 있고, 편안한 스타일의 실루엣이 강조된 리조트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라며 “한 여름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리조트웨어로 일탈감도 만끽하고, 이왕이면 휴양지에서 패셔니스타로 등극할 수 있게 하는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사랑스러운 설리의 모습과 럭키슈에뜨의 리조트 컬렉션이 어우러진 화보 촬영 현장 동영상과 리조트 컬렉션은 럭키슈에뜨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