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엘지생활건강 등 인기 뷰티 브랜드 할인 판매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상반기 인기 뷰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2018 상반기 인기 뷰티 상품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 이자녹스, 엘지생활건강, 니베아, 바디판타지, 메이블린뉴욕, 엘리자베스아덴, 어퓨, 클럽클리오, 올리브영, 에이지투웨니스 등 국내외 12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00여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쿠폰할인관’ 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구매 즉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이 가격 부담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에센스 성분이 다량 함유돼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은은한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캔메이크 글로우 플로어 치크 팩트 블러셔’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캐모마일 꽃 추출물과 비타민E를 함유한 ’니베아 맨 센서티브 리커버리 쉐이빙 젤’과 남성 피부에 이로운 5가지 한방 성분을 함유한 ‘설화수 맨 릴랙싱 UV프로텍터’ 등 남성케어 인기 제품도 찾아 볼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디렉터는 “올해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소확행’이 주목받으면서 큰 금액을 들이지 않고 기분 전환 할 수 있는 뷰티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