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밍 초보 위한 그루밍 입문 라인
자연스러운 연출 가능해 부담 없어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관심이 높은 2030 남성을 위한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을 출시했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은 건강한 피부는 물론 자연스러운 인상과 단정한 분위기를 원하는 남성 전용 라인이다. 칙칙한 피부, 들뜬 각질, 정리 되지 않은 눈썹 등 인상을 좌우하는 그루밍 포인트를 손 쉽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다. 

피톤치드 콤플렉스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필링 토너’는 피부 속 각질을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수딩 마스크’는 진정 성분이 담긴 시트가 남성의 턱 아래까지 넓게 커버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더불어 깔끔하고 훈훈한 이미지를 연출해줄 메이크업 2종(▲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톤업 크림 SPF50+, PA++++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도 선보인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톤업 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과 부자연스러운 컬러를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브로우 메이커’는 아이브로우, 눈썹 가이드(3종), 눈썹 칼로 구성된 키트형 타입이며 간편하고 손 쉬운 눈썹 관리를 도와준다. 헤어 컬러와 눈썹 컬러를 매칭해 보다 더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다크 그레이와 다크 브라운 두 가지 컬러를 준비했다.

면접을 위한 단정한 인상 연출은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 외모 관리에 입문하는 그루밍 초보자를 위한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