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통해 대중교통 이용 시 첫 결제금액 무료 등 '다양'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가 새로운 통합 모바일 앱 ‘롯데카드 라이프(LIFE)’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로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 시 첫 결제금액 무료, 첫 결제일로부터 한 달간 누적 1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TOUCH(터치)’ 서비스에서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 쿠폰을 ‘터치완료’ 한 후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된다. 모바일후불교통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 8월 31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샷’에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모바일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철을 맞아 ‘롯데카드 여행 리뉴얼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생활문화’ 카테고리 내 ‘여행’ 페이지를 방문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회원 중 총 7명을 추첨해 롯데카드 여행이용권(30만 원권 1명/20만 원권 1명/10만 원권 5명)을 지급해준다.

이밖에 9월 30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여행 페이지에서 200만 원/400만 원/600만 원 이상 해외 패키지 예약 후 결제 시 각각 4만 원(5팀)/8만 원(5팀)/12만 원(5팀)을 선착순으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에 이어 오는 9월에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롯데카드 라이프 이용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지난 7월 고객 생활을 중심으로, 최적의 혜택과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신용카드 플랫폼, ‘롯데카드 라이프’ 앱을 오픈한 바 있다.

‘롯데카드 라이프’는 결제, 혜택, 금융, 문화 등 고객의 신용카드 생활 전반에 걸쳐 빅데이터 분석과 AI, 핀테크 등 신기술을 집약하여 구축한 생활 플랫폼으로, 고객을 200여개 선호 지수로 분류하고 위치, 상황, 경험 등을 분석한 ‘초 개인화 서비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카드 라이프는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롯데카드 라이프’로 검색 후 앱설치 또는 업데이트를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