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풍 감성 '특징'
신규 6가지 컬러 제시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아리따움에서 내 입술에 딱 맞는 립 틴트,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생기를 주고, 생생한 컬러광을 담아 ‘인생 틴트’로 불리며, 작년 2월 출시 이래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립 메이크업 시 쉽게 지워지지 않고 선명한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되며, 틴트 코팅막의 빛이 반사돼 광택감을 선사하므로 입술을 생기 있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시한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은 기존 컬러 라이브 틴트와는 다르게 복고풍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새로운 6가지 틴트 컬러에 어울리는 빈티지 핑크 용기에 담아 선보인다.

신규 컬러들은 여러 피부 톤에 고루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명한 컬러 지속력과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 그리고 입술에 얇고 고르게 도포돼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의 본래 장점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내 입술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추구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일명 ‘인생 컬러’를 제시했다.

내 입술에 딱 맞는 립 틴트,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로맨틱 레트로’ 컬렉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