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권 화폐 교환 부스 운영, 민속놀이 체험존, 사은품 행사 등 마련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운영 중인 서해안고속도로 행담도 휴게소에서 황금돼지해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본격적인 귀성 행렬이 시작되는 2월 1일부터 2일 양일간 IBK기업은행과 손잡고 세뱃돈 신권 화폐 교환이 가능한 이동형 차량 부스를 선보인다. 해당 부스는 중앙광장에서 운영되며 신권 교환뿐 아니라 ATM기 운영과 환전도 가능하다.

이어 4일부터 5일이틀 동안은 하행선 방향의 풍차 앞 고객 쉼터에서 ‘설날 민속놀이 체험존’이 마련된다.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장시간,장거리 운전의 피로를 덜 수 있는 다양한 민속놀이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60년 만의 황금돼지해를 맞아 행담도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해 금전운과 행복한 기운을 전달하기 위한 사은품 이벤트도 5일 진행된다. 푸드오클락, 그린테리아 등 행담도 휴게소 내 푸드코트에서 한복을 착용하고 음식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형 복돼지 저금통’을 증정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컨세션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설날맞이 이벤트를 통해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귀성길에 재충전도 하시고, 새해 긍정적인 기운까지 한껏 안고 고향에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유일한 바다 위 휴게소인 행담도 휴게소의 하루 평균 방문 차량 수는 약 1만여 대, 연간 방문객은 약 1,100만 명에 이른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설 연휴 동안 행담도 휴게소의 방문 차량수가 약 5만여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