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의 문화 강연 프로그램 ‘쿨투어 프로그램(Kultur Program)’ 통해 플라워클래스 진행

(출처=MCM)
(출처=MCM)
(출처=MCM)
(출처=MCM)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MCM이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함께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2019년 MCM 쿨투어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하고 ‘플라워 클래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MCM 쿨투어 프로그램(MCM Kultur Program)은 독일어로 문화를 뜻하는 ‘쿨투어(Kultur)’에서 이름을 따온 것으로, MCM만의 특색있는 문화 강연 프로그램을 뜻한다. 소비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트렌드와 이슈를 활용한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연예인이나 셀러브리티,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감있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플로리스트 문정원은 방송인 이휘재와 2010년 결혼, 슬하 쌍둥이 형제 서언·서준 군을 두고 있다. 특유의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와 플로리스트라는 직업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마련된 행사장은 플라워 클래스에 어울리는 꽃 장식과 MCM의 상징적 요소들로 구성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미리 준비된 꽃에서 풍겨져 나오는 은은한 향기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함께 봄의 화사함을 담은 플라워 박스를 만드는 시간을 가진 후 다과를 즐겼다.

또한, MCM은 이 날 플라워 클래스 참석자와 구매자를 대상으로 캘리그라피 이벤트를 진행해 의미있는 기념품을 선사했다. 당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원하는 디자인과 이니셜을 새겨 넣을 수 있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도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MCM은 지난 2월에도 청담동 하우스(HAUS)에서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가수이자 남성 대표 플로리스트로 알려진 브라이언과 함께 플라워 클래스를 열었다. 참석자들은 브라이언의 강연을 들으며 플라워 박스를 만들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문정원은 인스타그램에 플라워클래스 당일 사진을 게시하며 ‘언제나 설레고 즐거운 #flowerclass’라는 메시지를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꽃과 잘 어울린다’, ‘너무 예쁘다’라는 댓글로 문정원과 함께 봄을 맞이했다.

키워드
#문정원 #MC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