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푸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서 신청 가능
깊은 숙면 취한 우승자에게 상품 수여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가 오는 6월 23일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개최하는 '제4회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 숲 속 꿀잠대회(이하 숲 속 꿀잠대회)'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공원 숲에서 숙면을 취할 자신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한킴벌리 ‘우푸푸 페이스북’ 또는 ‘우푸푸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인원은 70명이며, 6월 10일 자정까지 신청 가능하다.

행사 참가자로 선정되면 쿠션, 안대 등의 수면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며, 수면시간 동안 총 5번의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깊이 수면을 취한 사람이 우승자가 된다. 우승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트로피가 수여되고, 준우승자 등에도 소정의 상품이 수여된다.

숲과 사람의 공존을 주제로 하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우푸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숲 속 꿀잠대회는 취업과 학업, 아르바이트 등으로 항상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바쁜 한국의 현대인들에게 잠을 통한 휴식의 소중함을 알리고, 숲 속에서의 편안한 잠을 통해 힐링의 기회를 가져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숲 속 꿀잠대회는 지난해에 참가자 50명 모집에 8,5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약 170대 1의 경쟁률을 보여주었을 정도로 청춘들의 관심이 높은 행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