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9만4700원 부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고객에 호텔 숙박권 등 증정

출처=이스타항공
출처=이스타항공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이스타항공이 블라디보스토크 취항 1주년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6월 10일 오전 10시부터 특가 이벤트를 오픈해 19일까지 열흘간 6월 10일부터 10월 26일까지 출발 가능한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편도총액운임기준 최저가 ▲인천-블라디보스토크 9만6100원 ▲부산-블라디보스토크 9만4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블라디보스토크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여행 가이드북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현지에서 이스타항공을 이용 고객이 미디야(Midia), 구스카라스(Gus-Karas) 등 현지 레스토랑이나 라운지를 이용할 때 탑승권을 제시하면 제휴사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및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할 수 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3시간 미만의 비행시간으로 유럽의 풍취를 느낄 수 있어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고 불린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6월 13일 첫 취항해 작년 7~8월 기준 88% 평균 탑승률을 기록하며 인기 노선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특히 7~8월 더운 여름 날씨에 선선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어 2030층에서 수요가 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