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제이스타일 홈페이지 캡처
출처=제이스타일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플러스사이즈 여성 브랜드 제이스타일이 토스 행운퀴즈를 1일 출제했다.

첫번째 퀴즈는 "제이스타일에서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최대 허리 40인치까지 착용 가능한 □□□ 복부보정팬티를 매 시즌, 매해 사랑받는 이너아이템 베스트셀러 순위 1위로 발표했습니다. 3년 연속 판매 베스트를 차지한 이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미라클이다. 

두번째 퀴즈는 "제이스타일에서는 최근 3개월 동안 '글로벌 플러스 사이즈 모델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모델 2인을 선발하였습니다. 무려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모델 중 터키 출신의 모델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시마이초반이다.

세 번째 퀴즈는 "제이스타일 신상품의 할인율은 몇 □% 일까요?"이다.

정답은 5이다.

네 번째 퀴즈는 "제이스타일의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 중 글로벌 모델 도미니크 마리안이 입고 있는 '로반트 슬릿 롱패딩'의 얼리버드 할인가는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49800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비바퍼블리카가 운영하는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가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도록 한 기능이다.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퀴즈를 만든 사람이 설정한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토스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참여할 수 있다. 행운퀴즈를 힌트를 확인하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정답 찾아 정답을 맞출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