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사장 정원재)가 국내외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

국내외 이용금액에 대해 각각 매월 최대 1만 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어 한 달에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출처=우리카드
출처=우리카드

소비자들이 불편해하는 전월 실적조건을 없애 이용에 편의성을 높였으며 해외이용수수료(건당 0.5달러) 면제 서비스도 함께 탑재하여 최근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월 1회, 연간 2회 한도로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올해 말까지 매월 최대 5000포인트 한도로 국내 이용금액의 0.5%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어 국내 이용만으로도 월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카드를 발급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5월 말까지 펼쳐진다. 

가족, 친척, 친구 등 내가 아는 사람이 카드를 신청하면서 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나한테로 지인 추천 실적이 잡힌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실적 상위 10명에게 네이버페이 100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와의 협업을 통해 기존 체크카드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의 혜택을 한 장에 담은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모두 5000원이며 우리카드 모바일 웹 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 받을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도 같은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