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국내 차량관제 서비스 선도 기업 유비퍼스트대원(대표 박혜진)과 함께 ‘TBX 멤버십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인 ‘TBX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 서비스 ‘유비칸’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마련됐다.

출처=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출처=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유비칸 서비스에 신규가입한 고객이 ‘TBX 멤버십 앱’에서 유비칸 기업코드를 입력하면 TBX 멤버십 사용 가능 매장에서 쓸 수 있는 1만 원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30일까지 ‘TBX 멤버십 앱’에 새롭게 가입한 회원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한국타이어와 유비퍼스트대원은 지난 4월 MOU 체결 이후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화두인 빅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 및 유통 방식을 고안해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의를 진행 중이다.

TBX 등 한국타이어의 오프라인 서비스 역량과 유비칸 등 유비퍼스트대원의 플랫폼이 수집한 차량 데이터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창출해 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 체계를 기반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켜 다른 타이어 제조사 및 차량관제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및 유통 역량을 갖춘다는 방침이다.

한편, ‘유비칸(Ubikhan)’은 국내 차량관제 시장 선두기업 유비퍼스트대원의 차량관제/관리 종합서비스 플랫폼으로 차량의 위치 및 상태, 운행 기록 확인 등의 기본적인 차량관리를 비롯해 DTG 데이터 자동 제출, 안전운전 습관 모니터링, 블랙박스/DVR/ADAS 제품이 결합된 실시간 영상 서비스 등 다양한 관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