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클린 뷰티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내 피부 맞춤 영양제 콘셉트의 신개념 슬리핑 마스크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의 18년 슬리핑 뷰티 연구 노하우와 기술을 담아 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제안해 준다.

출처=아모레퍼시픽
출처=아모레퍼시픽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한 컴포트 필™(Comfort-Feel™) 텍스처로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매일 다른 피부 상태를 고려해 부족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제품으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Nutri-infusing™) 기술을 적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위생과 편의성을 생각해 1회 분량만 사용할 수 있는 소포장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내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기능의 마스크로 구성했다. 슬립타민 B 제품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프로비타민 B 성분에 글루코사민(NAG)의 수분 진정 효과가 더해져 펀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슬립타민 C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피부 에너지를 충전 해주는 글루타치온(Glutathione)을 함유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안티에이징 효과의 비타민 E과 오메가-3(Omega-3) 성분이 영양과 탄력을 부여해 탄탄한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슬립타민 E 제품이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는 피부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를 지향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7-Free* 제품이며,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종이와 접착제 없는 포장재를 활용했다.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는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전국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슈머치 =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