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 ‘더파라오 오투(O2)’가 CES 2022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더파라오 오투’는 오투(O2)케어 기능, 멘탈 케어 프로그램, 음성 인식 등의 기능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 피로 회복을 돕는 제품으로 바디프랜드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한 안마의자로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더파라오 오투에는 의료용 산소발생기에 적용되는 최첨단 PSA (Pressure Swing Adsorption) 기술이 적용됐다.

더 파라오 오투(출처=바디프랜드)
더 파라오 오투(출처=바디프랜드)

공기 흡입구의 프리필터로 걸러진 깨끗한 공기를 에어 컴프레서(DC Air Compressor)를 이용해 제오라이트 필터(Zeolite filter)에 고압으로 통과시켜주면 높은 농도의 산소가 필터를 통해 만들어진다. 이렇게 생성된 깨끗한 고농도의 산소를 사용자에게 공급하는 기능이 ‘오투케어’다.

세계적인 오디오 전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과의 콜라보를 통해 미려한 스피커 그릴과 고품질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제공할 뿐 아니라, 국내 최대 IT기업인 네이버의 클로바(CLOVA) AI음성인식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별도의 리모컨 조작 없이 간편하게 음성으로 안마의자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해 최적의 편의성 또한 구축하게 됐다.

직접적으로 신체에 작용하는 효과뿐 아니라 멘탈 마사지, 명상 마사지, 심상 마사지 등 정신적 치유를 위한 바디프랜드만의 기술 또한 적용됐다.

멘탈 마사지를 통해 감정을 다독여 주고, 명상 마사지를 통해 명상 수련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3D 입체 사운드의 심상 마사지를 통해 마치 자연의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내년 출시 예정인 더파라오 오투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현대인에게 최상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단순히 마사지만을 제공하는 안마의자가 아니라 건강과 힐링, 새로운 고객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창의적이고 유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2019년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에 이어 ‘W냉온정수기 브레인’, ‘퀀텀’ 등 매년 CES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고 있다.

[컨슈머치 = 구진서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