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롯데멤버스(대표 전형식)와 함께 ‘L.PAY by(엘페이 바이) 롤라카드’를 선보였다.

‘L.PAY by 롤라카드’는 최대 2%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엘페이 결제 시 2%를, 그 외 결제 시 모든 가맹점에서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출처=롯데카드
출처=롯데카드

엘페이 결제란 엘포인트 앱 내 L.PAY 결제 탭에서 ‘L.PAY by 롤라카드’를 등록하고 엘페이로 결제한 건을 말한다. 

적립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40/80/120만 원 이상 이용 시 각각 1/2/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미만이어도 0.1%를 한도 없이 적립해 준다.

여기에 오는 2월 28일까지는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 없이 엘페이 결제금액의 20%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도 탑재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인기 F&B 프랜차이즈,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 및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다.

한편, ‘L.PAY by 롤라 체크카드’도 선보였다. 

최근 3개월 월평균 10만 원 이상 이용 시 전국 가맹점에서 엘포인트 0.2%를 한도 없이 적립해 주고, 지난달 20만 원 이상 이용 시 클럽롤라 서비스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엘페이 서비스 이용 시 최적화된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카드”라며 “적립된 엘포인트 또한 전국 50만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손미화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