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한 2022년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지난 4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회의에는 이영문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 36명과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출처 = bhc
출처 = bhc

이날 회의는 지난해 경영 성과 공유를 비롯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메뉴에 대한 개발과정 설명 및 시식평가와 마케팅 활동 및 동향, 업계 이슈, 매장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한 진솔한 의견이 오갔다.

임금옥 대표는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연속 두 자릿수의 눈부신 성장을 보인 것은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올 한 해도 가맹점 현장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본사의 역할과 지원에 더욱 집중할 것이며 이를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딩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가맹점 협의회와 본사는 올해도 고객중시 경영과 품질경영을 더욱 공고히 해 고객 신뢰 확보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자는 데에 뜻을 같이했으며 특히 코로나19에서 일상으로 회복되는 과정에서 매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상호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이영문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은 “최근 들어 국내외적으로 불안한 물가 상승 요인으로 인해 매장을 운영하는 데 있어 원활한 원부자재 수급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앞으로 대형 국제 스포츠 경기가 줄줄이 예정돼 있고 일상으로 회복을 눈앞에 두고 있어 올 한해 치킨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 이에 신선육 등 원재료에 대한 안정적인 수급을 통해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bhc치킨은 안정적인 원재료 수급을 위해 본사로서 역할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식의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매장 현장의 소리를 적극 수렴해 가맹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키워드
#치킨 #bhc치킨 #bhc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