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2장 증명 불가능한 문제’ 전반부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메인 스토리는 ‘트리니티 종합학원’의 ‘보충수업부’ 및 ‘에덴조약’을 둘러싼 이야기 중 2장 전반부를 담고 있다. ‘에덴조약’을 앞두고 ‘트리니티’와 ‘게헨나’ 곳곳에서 수상한 움직임을 조사하는 학생들과 선생님의 여정을 감상할 수 있다.

신규 바니걸 캐릭터 ‘아스나(바니걸)’도 추가했다. ‘아스나’는 특유의 아름다운 모습과 매혹적인 바니걸 복장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신비타입의 서포터로 원형범위 내에 있는 적의 방어력을 감소 시키고, 공격력에 비례하여 대미지를 입히는 EX스킬을 사용한다.

출처 = 넥슨
출처 = 넥슨

‘블루 아카이브’ 0.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니걸 캐릭터 및 스토리를 소재로 온라인 랜선 굿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PC, 모바일, 태블릿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배경화면 ▲프로필 사진 ▲배경음악 ▲스티커 등 수집욕을 자극하는 랜선 굿즈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바니체이서에게 응원의 모모톡을!’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C&C 바니걸 4인방’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답장과 함께 ‘청휘석 쿠폰(600개)’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블루 아카이브’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넥슨은 신규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선물한다. 24일까지는 특별의뢰 클리어 시 모든 ‘드랍’ 보상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의뢰 보상 3배 캠페인’도 진행한다.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vol.3 ‘에덴조약 편: 제2장 증명 불가능한 문제’ 전반부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