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최초의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후원하는 ‘로지텍 G 우먼스 리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리그로, 키보드만 사용할 수 있다.

출처=넥슨
출처=넥슨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로지텍이 특전으로 제공하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TKL SE’와 유선 게이밍 헤드셋 ‘G335’를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5월 15일까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리그는 21일 예선을 시작해 본선은 6월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본선 총 상금은 1500만 원과 ‘넥슨캐시’ 850만 원이다.

박정무 넥슨 그룹장은 “더욱 다양한 분들이 리그에 참여할 수 있어 ‘FIFA 온라인 4’ 저변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하며, 리그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FIFA 온라인 4’ 최초로 진행되는 여성 리그에 로지텍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 성공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