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 1편을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밀리추리’는 장동민, 오킹, 에이전트 H 등 6명의 출연진이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단서를 찾아가며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밀리터리 콘셉트의 웹예능이다.

우승자는 상금 1000만 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든어택’ 인게임 캐릭터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는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지난 28일 공개된 첫 회차에는 외딴 곳에 모인 출연진이 단서를 추리하며 사건 전말을 풀어나가는 모습이 담겼다.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로 최종 우승자 예측에 성공한 시청자에게 추첨을 통해 ▲군대 방한복 상의 내피(깔깔이) 및 군번줄 ▲우승자 ‘서든어택’ 캐릭터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서든어택’의 밀러터리 세계관을 담은 기존 웹예능 시리즈 ‘밀리털이’, ‘라떼 싸지방’은 유튜브에서 최대 94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든어택’ 웹예능 콘텐츠 ‘밀리추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