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이 자사의 컨슈머헬스 브랜드 ‘위시헬씨’에서 네이버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6월27일 오전11시부터 1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라이브 행사는 인기 쇼호스트 2인과 함께 진행하며,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인만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장식할 메인 구성 제품은 ▲하루엔진 ▲원어데이 멀티비타민 미네랄 ▲옥타오메가3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위시헬씨의 건기식 라인업이다. 특히 위시헬씨의 대표품목인 ‘하루엔진’은 하루에 꼭 필요한 성분을 엄선해 이를 과학적인 개별포장 방식으로 담아낸 삼진제약의 첫번째 올인원팩 건강식품이다.

출처 = 삼진제약
출처 = 삼진제약

‘하루엔진’은 제품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로 만든 11종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社’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하루엔진’은 이 모든 성분을 조합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엔진’은 휴대와 보관 및 섭취가 편리한 프리미엄 건기식으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휴가를 보내고 싶은 이들의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세부적으로 라이브 방송 시 구매 제품에 대한 전체 무료 배송을 정했고 출제 퀴즈를 맞추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루엔진 1개월분을 증정한다. 그리고 참여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당첨 기회를 드리고자 추가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도 증정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위시헬씨 스마트스토어 ‘찜’ 및 ‘소식 알림 동의’ 시 최대 3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담당자는 “위시헬씨의 첫번째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인 만큼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건기식 구성과 이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휴가철을 앞두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때 위시헬씨 제품으로 건강한 휴가 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