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이 소비자들의 주유비 절감을 위해 이달 18일부터 8월 17일까지 한 달간 ‘좋은 기름 에쓰오일 주유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만 원 이상 주유(3만 원 이상 충전)한 S-OIL 보너스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100만 원 10명), 모바일주유권(5000원~5만 원, 11만6000명) 및 친환경 에코백(2000명)을 제공한다. 

출처=S-OIL
출처=S-OIL

또 네이버 지도 어플리케이션의 내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주유소를 방문하는 보너스카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모바일주유권(3000원)을 제공한다. 

당첨내역은 카카오톡으로 안내되고,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은 행사기간 중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에게 모바일주유권(5000원)을 지급한다. 

이중 화물차 운전고객 총 500명을 추첨해 S-OIL요소수(30리터)를 제공하고, 고급휘발유 주유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오일나우 어플리케이션과 제휴해 주유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로 힘겨운 상황에서 주유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S-OIL은 좋은 품질의 기름을 공급하기 위해 정품정량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가장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화물복지카드를 필두로 70여종의 다양한 제휴카드를 통해 주유할인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컨슈머치 = 고준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