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는 2월 한달 간 아우디 A4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와 함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사진=아우디 코리아 제공)

아우디 코리아는 9일부터 27일까지 전국의 아우디 운전자를 대상으로 '2012 아우디 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봄철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운전자는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및 전자장치 등 24개 항목에 걸쳐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유상수리 고객에 한해 10%의 부품 할인을 비롯해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보험수리 및 타이어 교체 제외)

아울러 아우디 코리아는 차량관리 부담을 덜고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엔진 오일,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관련 소모품 등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표적인 소모품을 교환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정상 가격의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에는 엔진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키지 등 총 3가지가 있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차종별 패키지 가격 상이, 사용기간은 2년)

이번 캠페인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