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이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서울 동남부권 첫 매장인 ‘잠실점’을 6일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창고43 잠실점’은 총면적 약 290㎡(약 87평)에 총 86석 규모를 갖춘 매장으로 서울 송파구 석촌동에 있는 석촌호수 인근에 위치해 있다. 

창고43 (출처=bhc)
창고43 (출처=bhc)

‘창고43 잠실점’은 비즈니스를 위한 공간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식사 겸 미팅이 가능하도록 독립 공간으로 각각 분리된 부스와 개별 룸을 구성했고, 우드와 아이언 소재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격조 높은 공간을 연출해 매장 내방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한우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변에 있는 석촌호수와 최고층 빌딩 등 멋진 도심 풍경을 감상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지리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창고43 잠실점이 입점한 잠실역 부근은 복합쇼핑몰인 롯데월드몰과 국내 최고층 빌딩인 롯데월드타워를 비롯해 ▲롯데월드 ▲백화점 ▲석촌호수 등 서울의 랜드마크가 몰려 있어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관광지다. 

이에 창고43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잠실점을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전초기지이자 지역 명소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창고43 잠실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점심 메뉴로 인기가 높은 소불고기 전골과 육회비빔밥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를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찢어서 먹는 것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등심살인 새우살을 별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창고43은 지난 4월 판교점에 이어 이번 잠실점 오픈을 통해 전국 21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고병환 직영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잠실점은 오픈은 송파, 강동 지역에서 첫 번째 매장으로서 소비지역을 서울 동남부권으로 확대한 데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해 우리 한우의 참맛을 알리는데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