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인 비즈플레이와 협업해 법인카드 모바일 경비처리시스템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는 법인카드 사용자, 경비처리 관리자, 경영진의 경비처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모바일 기반 서비스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는 삼성카드 법인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전용 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출처=삼성카드
출처=삼성카드

먼저 법인카드 사용자는 전용 모바일 앱에서 카드 사용내역, 월 사용금액, 잔여한도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종이 영수증을 모아서 제출하던 번거로움 없이, 앱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영수증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경비처리 관리자는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법인카드 사용자의 이용내역, 회사 전체의 경비사용 내역 등 경비지출관리 업무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경비 관련 결재를 모바일에서 처리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CEO 등 경영진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40여 종으로 제공되는 경비지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부서별, 사용자별, 용도별로 회사 전반의 경비지출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비즈플레이'의 주요내용은 '삼성카드 법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법인카드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삼성카드 비즈플레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법인카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