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의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 누적 판매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

지난 8월 출시 이후 금리 상승과 금융시장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상황에서도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 판매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거래소에 상장된 채권을 대상으로 투자일임운용역이 ▲신용평가보고서 ▲재무제표 ▲영업보고서 등을 심사한 후 투자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서비스이다.

출처 = 한화투자증권
출처 = 한화투자증권

또한 채권을 매매할 때 발생하는 거래수수료 없이 일임수수료만 부담하면 돼 채권 거래가 잦은 고객들이 눈여겨볼 만하다.

마지막으로 채권의 기본 개념부터 거래 방법 및 투자 유의사항,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의 운용전략과 특징을 설명하는 동영상 콘텐츠도 준비해 채권 투자에 도움을 주고 있다.

관련 콘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상파] 거래 수수료 없이 다양한 채권에 골라서 투자하기!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송요한 상무는 “채권은 종류도 다양하고 동일한 회사가 발행 했더라도 발행회차별로 차이가 있어 선택하기 어렵다”며, “고객을 대신해 투자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1000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