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KB국민은행은 4일 ‘KB자산관리 브랜드 맞히기’이벤트와‘KB자산관리 경품이벤트’로 구성된 "KB자산관리 브랜드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말까지 5개월간 진행되며, KB국민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KB자산관리 브랜드 맞히기’ 이벤트는 KB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www.kbstar.com)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2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KB자산관리 경품이벤트’는 홈페이지, KB스타뱅킹 또는 영업점에서 종합자산관리 시스템인 STAR TABLE이나 노후준비진단 시스템인‘KB골든라이프 노후설계 시스템’을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HDTV 일체형 PC, LED TV,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셋째 수요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고객들에게 시스템에 의한 자산관리와 고객별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산관리 서비스 브랜드 STAR TABLE을 시작으로, 0세~100세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노후준비진단 및 설계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KB부동산 종합자산 관리서비스인 KB부동산 알리지(R-easy)를 연이어 출범함으로써 금융과 노후설계, 부동산을 망라한 원스톱 종합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자산과 삶을 풍요롭게 해줄 KB국민은행만의 차별화된 종합 자산관리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