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Liiv M)이 오는 31일까지 시니어 및 주니어 고객 대상 특화 요금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번호이동으로 새로 리브모바일을 개통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개월 요금제 무료 혜택과 연령별 고객 특성을 반영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시니어 요금제 고객은 보이스피싱과 메신저 피싱에 대한 보험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주니어 요금제 가입 고객은 청소년 유해 매체 차단 서비스에 의무적으로 가입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리브모바일 요금제 신규 및 번호이동 개통 ▲KB스타클럽가족 등록 ▲KB국민은행 계좌로 통신비를 자동납부 신청하면 된다.

리브모바일은 홈페이지에서 365일 언제나 비대면으로 개통이 가능하며 번호이동 고객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가능하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운 고객은 리브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개통 가능하다.

출처 = KB국민은행
출처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급격한 물가상승 시대에 알뜰폰 요금제가 고객의 가계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별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은행권 최초 알뜰폰 1호 사업자로서 MVNO(알뜰폰) 최초로 5G 서비스 및 워치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알뜰폰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보이스피싱 사고 예방을 위해 자동화기기 출금, 계좌 송금 거래 시 통화 중인 경우 거래를 제한하는 보이스피싱예방 서비스를 출시 하는 등 특화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최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MVNO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2021년 하반기부터 2022년 상·하반기까지 3회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알뜰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