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페퍼콘(대표 류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전국제패M’의 두번째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1분 가량으로 전국제패M의 실제 게임 격투 장면과 이용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캐릭터들의 특장점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앞서 공개된 메인 홍보 영상을 통해 서울, 부산 등 실제 지역명으로 이뤄진 각 구역 장악을 통해 대한민국을 제패하는 과정으로의 게임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줬다면, 이번 두 번째 홍보 영상에서는 화려한 스킬을 선보이는 레트로 감성의 PVE 전투장면을 통해 고전게임에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출처=스마일게이트
출처=스마일게이트

영상은 마치 오락실 기기에 코인을 넣은 것처럼 시작된다. 레트로한 화면과 색감, 도트 스타일의 글씨체로 추억 속 즐거운 기억을 불러일으키며 3명의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등장해 각각의 스킬을 보여준다.

먼저, 어태커가 등장해 ‘혼란의 발차기’, ‘선풍선풍 발차기’, ‘힘찬 공중제비’ 등 발을 이용한 스킬을 선보인다. 디펜더는 ‘지면 강타’, ‘바위 깨기’, ‘묵직한 연타’ 등의 주먹 스킬을, 밸런서는 ‘뇌전 찌르기’, ‘불타는 주먹’, ‘폴짝! 폴짝!’ 등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을 펼치며 전국제패M에서 언리얼 엔진으로 구현된 ‘때리고, 잡고, 엎어 치는’ 공격 모션의 짜릿한 손맛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현재 한창 진행 중인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스토브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 앱에서 전국제패M 사전예약을 진행할 경우,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론칭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전국제패M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사전예약 누적 인원 달성에 따른 특별 추가 아이템을 이용자들에게 상시 공개하며, 게임을 함께할 동료를 찾기 위한 SNS 공유 이벤트, 거주지나 고향에 대한 지역 정보 혹은 자랑거리 게시글 등록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랜덤 박스와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