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롤케익형 냉동 신제품 ‘비비빅롤’을 출시한다.

‘비비빅롤’은 1975년 출시돼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비비빅’ 제품을 그 맛 그대로 재현해 탄생시킨 롤케익형 디저트 제품이다.

비비빅 아이스크림의 특유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위해 케익 시트는 물론 크림에도 모두 팥을 사용했으며, 크림과 케익 사이에 팥 앙금을 추가로 넣어 더 깊고 진한 팥 맛을 느낄 수 있다.

출처 = 빙그레
출처 = 빙그레

크림에는 진하고 밀도가 높은 마스카포네 치즈와 팥크림이 어우러져 롤케익의 깊은 맛을 더했으며, 케이크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구분해서 거품을 내는 별립법 반죽을 통해 가볍고 부드러운 케익의 식감을 구현했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70g씩 5개입이 개별 소포장 돼 깔끔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우선적으로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해 점차 판매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됐으며, 지난해에는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와 ‘액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선보였다.

빙그레 관계자는 “비비빅롤은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을 롤케이크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해 색다른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