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 대표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가 출시 3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 콘텐츠인 월간과자는 매 월 달라지는 주제에 맞춰 스낵, 비스킷, 초코 등 다양한 과자를 푸짐한 구성으로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20년 6월 서비스 론칭 이후 누적 구독자 수 8만여 명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월간과자의 3번째 생일’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월간과자 6월호 구독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신규 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까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출처=롯데웰푸드
출처=롯데웰푸드

오는 20일까지 월간과자 6월호를 구독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패드 에어 5세대 ▲롯데모바일 상품권(3만 원) ▲빼빼로 인센스 스틱 ▲롯데웰푸드 월간밥상 소확행팩 체험권(1개월) ▲클래스101 구독권(1개월) 등 다양한 경품 중 1종을 전원에게 선물로 100% 제공한다.

또한 월간과자와 오랜 기간 함께해 나갈 정기 결제 구독자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월간과자 6월호부터 8월호까지 3개월간 구독을 유지한 고객 중 5명에게, 6월호부터 11월호까지 6개월간 구독을 유지한 고객 중 10명에게 롯데모바일 상품권(10만 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D2C(Direct to Customer) 전략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과자 구독 ‘월간과자’를 시작으로, 빵 구독 ‘월간생빵’, 가정간편식(HMR) 구독 ‘월간밥상’을 선보이며 구독 서비스의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롯데웰푸드 구독 서비스는 현대카드 2층 구독, SKT T우주, NH농협카드 농카구독 등 다양한 외부 구독 플랫폼과 결합해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신규 구독자를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 콘텐츠인 월간과자에 지난 3년간 보내주신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독 서비스의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 나가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색다른 구독 서비스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