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추석선물 막바지 수요 공략을 위해 정관장 홍삼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추석 전날인 28일도 정관장 로드숍 매장을 운영한다.

출처=KGC인삼공사
출처=KGC인삼공사

지난 22일부터 정관장 로드숍에서 진행한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으로 배송되는 서비스다.

KGC인삼공사는 명절기간에 택배 수요가 몰려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가운데, 추석선물로 인기가 높은 정관장 제품에 ‘당일신청∙당일배송’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가 결합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다는 점을 인기요인으로 분석했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추석연휴 직전일인 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숍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국 800여개 대부분의 정관장 로드숍은 추석 전날인 28일에도 운영하는데,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천녹 ▲황진단 등의 인기제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의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지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은 물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 회원의 3종 금액쿠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올 추석 힘이 되는 선물’ 프로모션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인기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정관장 멤버스 회원에게는 추가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