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ALL TOKK)'이 서울 송파구에 프리미엄 매장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을 오픈했다.

출처=BBQ
출처=BBQ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은 102.5㎡(31평)대로, 기존 33.1㎡(10평)대 소규모였던 이전 매장보다 3배가량 큰 규모다. 다양한 메뉴와 프리미엄 매장화로 차별화에 나섰다. 매장 인근에는 놀이공원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로 연간 100만 명 이상 방문하는 '키자니아'가 위치해 연인,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총 51가지 종류의 메뉴를 판매하며, 주 고객인 어린이를 위한 ▲등심 돈카츠 ▲돈카츠 덮밥 ▲함박 스테이크 볶음밥 ▲핫도그 ▲뽀로로 음료 등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도 준비돼 있다. ▲떡볶이 ▲튀김과 주먹밥 ▲치킨 ▲돈카츠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친구·가족 단위 단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해당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에서는 다양한 올떡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노트, 키링, 와펜 등을 비롯해 올떡 도시락, 접시, 모자, 그립톡, 담요 등 잡화를 판매한다.

올떡 관계자는 "키자니아와 롯데월드뿐 아니라 인근에 석촌호수와 아파트 대단지가 위치한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곳에 입점하게 돼 많은 고객들이 찾아 주실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이 올떡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은 오픈을 맞아 신(辛)올떡볶이와 로제떡볶이 주문시 메추리알 또는 비엔나소시지 토핑을 증정하고 시즌 이벤트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어묵한컵을 각각 1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배달주문시 채널별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송파구 전지역에 배달이 가능하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