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신제품 ‘슈트 스텐 프라이팬’을 와디즈에 선공개했다.

출처=락앤락
출처=락앤락

‘슈트 스텐 프라이팬’은 락앤락의 대표 쿡웨어 라인인 슈트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위생적인 STS304 소재에 눌어붙지 않는 ILAG社의 고급 코팅제를 적용해 스텐팬과 코팅팬의 장점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목공법, 오일락킹 공법, 바닥 3중 공법을 적용한 ‘오일 밸런스 시스템’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내측과 외측 바닥면을 오목하게 설계하는 오목 공법으로 요리 시 팬이 인덕션 상판에서 들뜨지 않으며, 오일락킹 공법으로 기름이 균일하게 분포돼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바닥 3중 공법을 적용해 알루미늄을 스테인리스 스틸로 감싸 열전도와 열보존율을 더욱 높였다.

손잡이에는 ‘더블 스팟 웰딩’ 공법을 적용해 팬 외부에 손잡이를 부착, 내부에 나사가 노출되지 않아 보다 위생적이고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팬을 쌓을 수 있는 걸침턱과 걸이용 고리를 손잡이에 마련해 보관도 매우 용이하다.

슈트 스텐 프라이팬은 인덕션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20cm, 24cm, 28cm 사이즈의 프라이팬 3종 ▲24cm, 28cm 사이즈의 웍 2종으로 구성돼 볶음요리, 찜요리 등 다양한 니즈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선공개 됐으며, 2월 초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인덕션에 딱 맞는 쿡웨어로 호평받고 있는 슈트 IH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해 슈트 스텐 프라이팬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스텐팬과 코팅팬의 장점을 한데 모은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