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출처=공영홈쇼핑
출처=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릴레이 적립열차’ 이벤트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횟수를 기준으로, 매 홀수 회차 달성 시 적립금을 지급한다. 구매 횟수 3회는 3000원, 5회 5000원, 7회 1만 원, 9회 2만 원, 11회 4만 원으로 총 7만8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방송 판매 상품에 한해 최종 결제금액이 3만 원 이상일 경우 구매 횟수로 인정된다. 적립금은 상품 배송완료 14일 이후 자동으로 적립되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봄빛 동행축제’를 앞두고 사전 행사로 펼쳐지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도 적극 동참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행사를 통해 내수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3월 한 달 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사전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방송 판매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미리 온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기획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천기홍 마케팅전략팀장은 “새봄을 맞아 우리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적립금 행사, 중기부가 추진하는 미리 온 동행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중소기업∙소상공인과 농축수산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