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킨앤랩은 피부의 자극을 줄인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인 ‘퍼펙트 선블럭 인 더 데저트’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보호’ 두 가지 기능을 갖춘 퍼펙트 선블럭 인 더 데저트는 이집트 사막에서 자라는 식물 '몰로키아'가 주성분이다.

몰로키아는 생명력이 뛰어나고 병충해에 강해 농약을 사용하지 않아도 재배가 가능한 무공해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슈퍼채소'로도 불린다.

스킨앤랩 관계자는 “몰로키아에는 베타카로틴, 각종 비타민과 칼슘,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며 “몰로키아는 클레오파트라가 그 효능을 체험하고 평생 애용하면서 아름다움을 유지했다고 하여 ‘클레오파트라의 허브’로도 알려져 있다”고 소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퍼펙트 선블럭 인 더 데저트는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에 걸맞게 파라아미노벤조산(PABA), 오일, 알코올, 인공향,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은 '5 프리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지수 SPF 45/PA+++로 UVA,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백탁현상이나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매끈하게 유지시켜 준다.

퍼펙트 선블럭 인 더 데저트는 스킨앤랩 쇼핑몰(www.skinnlab.com)과 신세계몰, CJ몰, 롯데홈쇼핑,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