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제품등록하면 '레슬레' 냄비세트 증정

   
▲ LG전자는 오토 무빙 청소기 '로보싸이킹'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LG전자)

[컨슈머치 = 이용석 기자] 14일 LG전자는 ‘오토 무빙’ 청소기인 ‘LG로보싸이킹’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제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월 중 로보싸이킹 신모델 3종(VK8250LHAY, VK8250LYNM, VK8210LHA)을 구입하고 제품을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독일 명품 식기인 ‘레슬레’의 냄비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의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구매날짜, 구매장소, 지점명, 모델넘버, 시리얼넘버(로보싸이킹 밑면에 표기된 제조번호) 등 5가지 구매정보와 개인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2월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3월 5일까지 응모가 할 수 있다. 

행사제품인 LG로보싸이킹 신모델은 세계 최초로 ‘오토 무빙 시스템’을 구현, 청소기에 적용된 초음파 센서가 위치를 감지해 본체가 자동으로 사용자를 따라간다. 바퀴 기어가 움직여 핸들 방향으로 따라가기 때문에 사용자가 호스나 본체를 끌 필요가 없어 사용이 편리하다.

또, 로보싸이킹은 자동 먼지압축, 미세먼지 배출 최소화, 탈취, 항균 기능까지 추가된 4중 필터, 비우기 쉬운 초간단 먼지통, 침구·소파·물걸레 등 용도별 전문 흡입구와 브러시, 저소음 모터 등 다양한 기능이 적용돼 쉽고 효과적인 청소를 가능하게 해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