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가 추천하는 렌즈 중 선택하면 응모…2주간 무료체험 기회도

[컨슈머치 = 최은혜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가을 여행을 위한 최적의 렌즈를 선택하는 '선택! 렌즈 VS 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사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2명의 사진작가가 추천하는 캐논 EF 렌즈 중 하나를 선택하면 푸짐한 선물과 함께 추천 렌즈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EF 렌즈 선택 이벤트는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2명의 사진작가가 각각 추천한 EF 16-35mm f/2.8L Ⅱ USM와 EF 24-70mm f/4L IS USM의 제품 리뷰를 감상한 후 두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 하나를 선택해 이벤트에 응모 하면 된다.

그리고 해당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캐논 'EF 50mm f/1.4 USM'와 'EF-S 10-18mm f/4.5-5.6 IS STM' 렌즈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렌즈 선택 후 개인 페이스북으로 선택한 렌즈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가로 자신이 선택한 렌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렌즈 리뷰 글을 감상한 후 오는 10월 21일까지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렌즈를 선택해 대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무료로 2주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체험 후 11월 10일부터 12월 17일까지 렌즈 사용 후기를 블로그 또는 커뮤니티 올린 후 해당 URL을 canonblogs@gmail.com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10만 원권)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추천 제품 외에 다양한 캐논 EF 렌즈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캐논 홈페이지 내 'EF Lens 첫걸음', 'EF Lens 완전정복'[ii]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살펴 볼 수 있다.

손숙희 부장은 "캐논 EF렌즈는 올해 5월 글로벌 누적 생산 대수 1억 대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으로 성능을 입증 받은 우수한 렌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을 여행과 함께 캐논 EF 렌즈의 혁신적인 광학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보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