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미니골드 쥬얼뷰티 키트’ 증정

   
▲ 사진 = 설빙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설빙이 7월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썸&썸(Summer&Some)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설빙이 준비한 ‘썸&썸 이벤트’는 5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기는 1인메뉴 ‘설빙고’의 인기에 올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썸머설빙고’ 3종의 출시와 함께 설빙을 찾아주시는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됐다. ‘썸머설빙고’는 자두, 블루베리, 한라봉의 맛을 각각 느낄 수 있는 설빙의 여름 한정 메뉴이다.

‘썸&썸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ulbing)의 이벤트 게시글에 함께 놀러가고 싶은 썸남이나 썸녀 혹은 친구를 태그하고, 신메뉴 ‘썸머설빙고’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4K귀걸이 그리고 동안연출의 필수 아이템 ‘립글로스’와 ‘크레용 펜슬’로 구성된 ‘미니골드 쥬얼뷰티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썸&썸 이벤트는 사계절 꾸준히 설빙을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깜짝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며,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메뉴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 전했다.

한편 올 초 설빙이 선보인 ‘설빙고’는 빙수 위에 티라미수, 치즈케익, 카라멜팝콘 등 고객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디저트를 토핑으로 얹은 1인용 디지트다. ‘망고코코설빙고’와 함께 ‘초코티라미수설빙고’, ‘베리치즈설빙고’, ‘인절미그린티설빙고’, ‘카라멜치즈설빙고’의 5종으로 선보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